검색 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관련 공지사항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8-03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82
평점 0점


안녕하세요? 운반하역기기 선두주자 코리아 노블리프트 입니다.



A/S 관련 공지사항을 기재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
노블리프트 전 제품의 A/S 보증기간은 1년이며 경우에 따라 보증기간 중이라도 유상수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




A/S 가 불가한 경우


 

- 코리아 노블리프트 공식 판매점 이외에 구매한 제품 (OEM 제품, 기타 업체 및 개인이 수입한 제품, 모조품 등)



-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문제 발생 시 - 자가,타사수리 시, 이물질 투여, 제품 내부의 부속품 분실 등



- 제품에 표기된 태그(모델명, 코드번호가 기재돼있는 부분)의 파손 및 제거된 경우



- 제품 일부를 분실하였을 경우 (제품의 일부를 분실하였을 경우 A/S 불가합니다. 재고 현황에 따라 개별 구매가 가능하실 수 있으므로,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

- 구입 후 사용을 장기간 미사용 시 고장이 났을 경우



- 사용 방법 및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되는 경우



- 노블리프트 관리자 허가 없이 무단 개조 후 발생되는 모든 고장



- 소모성 제품 (바퀴, 충전용 배터리 등)



- 사전협의 없이 독자적으로 물건을 보낼 경우 (이 경우 보낸 주소지, 영업소로 반송처리되며 배송 운임은 보내신 쪽으로 청구됩니다.)




A/S 발생 시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












 

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